일상이야기/생활정보

[배달 리뷰] 집에서 즐기는 소바, 우동 / 난바우동 /

정직한 일상나눔 2022. 9. 17. 03:25
반응형

안녕하세요!

아는 것은 나누고 모르는 것은 공부하는 이댈 입니다!

 

솔직하게 있는 그대로, 대놓고 이야기하는 포스팅을

시작해보겠습니다!


난바우동 

면 요리를 좋아하는 저는 냉 소바를 찾기 위해 고군분투했습니다. 아내와 함께 여름을 잘 즐기기 위해서 냉 소바를 찾는데 주변에 흔치 않고, 전문으로 하는 곳이 거의 없더군요. 대전 둔산동이나 갈마동 쪽에는 그나마 전문점이 있는 듯한데, 중구와 동구 쪽에는 많지 않았습니다. 그러다 발견한 곳이 있습니다. 바로 난바우동이었습니다. 과연 어땠을까요?


1. 위치

대전 동구 용운동 673 1층

영업시간

매일 AM 09:40 ~ PM 11:50

휴무 매주 화요일

 

생각보다 먼 거리까지 배달이 되는 것 같습니다.


2. 메뉴 확인

가게는 우송대쪽에 있는 용운동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현재 검색을 해보면 부산아지매국밥으로 뜹니다.

 

대표 메뉴가 있는데 여기에 수란덮밥도 추가해야 할 것 같습니다. 리뷰를 보면 수란 덮밥이 정말 맛있다고 합니다.

 

대표적으로 냉 소바와 냉 우동이 괜찮습니다. 기본 히야시 가케가 아닌 고기가 들어간 음식을 시키면 따로 넣어서 보내줍니다. 온 우동은 시켜먹지 않아 어떻게 올진 잘은 모르겠으나, 냉 소바와 냉 우동은 국물과 함께 동봉되어서 옵니다.

 

참고로 수란덮밥이 맛이 좋다는 리뷰들이 꽤 있습니다.

 

취향에 따라 카레 우동이나 해장 카라이 우동도 괜찮을 것 같다고 생각됩니다.

 

이나리(유부초밥)와 함께 오는 메뉴도 있고, 점보 사이즈의 우동도 있습니다.

 

그 외에 다양한 사이드 메뉴도 있고, 고기를 사용하는 요리 메뉴도 있습니다.


3, 배달 완료

이렇게 냉 소바, 냉 우동을 시키면 면과 함께 국물이 동봉되어 옵니다.

 

밑반찬으로는 무말랭이와 단무지 초무침이 있습니다.

소바에는 역시 간 무와 와사비(고추냉이)가 있어야 제맛인 것 같습니다.

 

또한 함께 주문한 닭가슴살, 차돌박이도 함께 먹으면 정말 맛이 좋습니다.


4. 리뷰

콩국수는 맛집이 있기 때문에 항상 그곳을 찾지만, 냉소바는 찾기 정말 힘들었습니다. 대부분 기성품을 사용하기는 하지만, 그래도 나름 특색 있는 곳을 찾고 싶었습니다. 조금 멀리 가면 맛 좋은데도 참 많겠지만, 아내와 함께 집에서 시원하게 즐길 수 있는 곳을 열심히 찾았더니, 난바우동을 찾아냈습니다.

함께 먹을 수 있는 토핑도 정말 좋고, 맛도 괜찮았습니다. 양도 꽤 많은 편이라, 점보를 시키기 않아도 정말 배가 부릅니다.

 

우동도 탱글 하고, 소바도 탱글 하니 정말 괜찮았던 것 같습니다.

벌써 세 번째 시켜보았는데, 꽤 괜찮은 집인 것 같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