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이야기/생활정보

[캐릭터케이크] 뚜레쥬르에서 찾은 아이들이 가장 좋아하는 케이크 / 킹가이더 and 쌈바 케이크 /

정직한 일상나눔 2022. 9. 25. 01:13
반응형

안녕하세요!

아는 것은 나누고 모르는 것은 공부하는 이댈 입니다!

 

솔직하게 있는 그대로, 대놓고 이야기하는 포스팅을

시작해보겠습니다!


뚜레쥬르 캐릭터 케이크 / 킹가이더 And 쌈바

우리 집 막내가 생일이었습니다. 그래서 케이크를 사주려고 뚜레쥬르를 가봤습니다.

그랬더니 정말 우리 집 막내가 좋아할 만한 케이크가 있었습니다. 그래서 곧바로 구매를 했습니다.

 

구매 값과 함께 리뷰를 해보려고 합니다.


1. 구매

어디 갔다가 오는 길에 뚜레쥬르 대전법원점에 들렸습니다. 원래는 디아노 월드 2 티라노의 습격이라는 케이크를 사려고 갔으나 인기가 얼마나 좋은지 없었습니다. 작은 아이가 너무 그 케이크를 사고 싶다고 했지만 어쩔 수 없었습니다.

 

사실 집 근처 뚜레쥬르도 가봤는데 없었습니다. 그래서 다른 곳을 찾았기도 합니다.

 

그때 발견한 케이크가 바로 킹가이더 And 쌈바 케이크였습니다.

그래서 바로 구매를 했습니다.

 

케이크의 가격은 38,000원이었습니다. 그러나 SKT 할인을 하여서 32,300원에 구매를 하였습니다. 

 


2. 언박싱

박스를 보니 카봇의 향기가 물씬 나는 박스였습니다. 아이들의 취향이 정말 많이 넣어져 있었습니다.

카봇 시계를 연상케 하는 박스 아트였습니다.

 

옆면에는 킹가이더 카봇의 캐릭터가 자리 잡고 있었습니다.

 

박스를 열었더니 안에서도 킹가이더가 맞이해주었습니다.

사실 뒷면을 잘못 열어서 뒷면이 먼저 보인 것입니다.

 


3. 케이크 모습

케이크가 예쁘게 자리 잡고 있었습니다. 박스가 케이크를 더 빛나게 해주고 있었습니다.

전체적으로 초콜릿 케이크였으며, 킹가이더 피규어가 정중앙에 자리 잡고 있었습니다.

초콜릿 조각들은 건물처럼 자리 잡고 있었습니다.

 

그 옆에 폭죽이 터지는 것 같은 모형과 또 다른 카봇이 인쇄되어 있었습니다.

정말 재밌었습니다.

 

올해로 36개월을 맞이한 막내아들의 나이에 맞게 초를 4개 꽂아주었습니다.

 

초를 꽂을 때 조금 애를 먹었습니다. 케이크에 초콜릿 전체적으로 발라져 있어서 딱딱했습니다.

조금 세게 꽂아야 들어갔습니다. 초콜릿이 정말 딱딱하였습니다. 


4. 리뷰

아이들이 한 가지 장난감을 얻은 것에 대해서 정말 좋아했습니다. 좋아하는 캐릭터가 케이크로 오니 정말 좋았던 것 같습니다. 

 

특히 생일 선물로 받은 이 헬로카봇 킹가이더 피규어가 마음에 들었던 것 같습니다.

기쁨의 웃음을 짓는데 정말 재밌게 지었습니다.

 

아쉬운 점은 정말 엄청 진한 초콜릿 가득인 케이크라는 것입니다. 큰 아이가 케이크 한 조각을 먹고 나서 배가 아프다고 하였습니다. 그 이유는 무엇이냐 하면 바로 초콜릿이 너무 많아서 속이 아팠던 것 같습니다.

 

아이들은 정말 좋아하지만, 온통 초콜릿인 케이크는 칼로리도 걱정될 수 있고 속에 부담을 줄 수도 있다는 사실을 기억해야 할 것 같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