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이야기/맛집리뷰

[대전 맛집] 대전에서 글램핑을 느끼며 바비큐를 즐길 수 있는 식당 / 한마음정육식당 송강점 /

정직한 일상나눔 2022. 8. 19. 04:30
반응형

안녕하세요!

아는 것은 나누고 모르는 것은 공부하는 이댈 입니다!

 

솔직하게 있는 그대로, 대놓고 이야기하는 포스팅을

시작해보겠습니다!


오랜만에 가족들과 나들이를 가고 싶었습니다. 

여행지를 가자니 휴가 기간에 어딜 가기 쉽지 않아서 이번에는 근방에서 휴식을 즐길 만한 곳을 찾아보았습니다.

그런 기분을 느낄 만한 곳을 열심히 찾다가 마침 딱 좋은 곳을 발견했습니다.

한마음 정육식당 송강점

주변에 한마음 정육식당이 정말 많이 있는데, 주변에 있는 곳들은 대부분 일반 식당, 고깃집 분위기만 납니다.

그런데 이곳은 전혀 그런 느낌은 없고, 오히려 정말 여행 온 느낌이 납니다.

사실 한마음 정육식당은 송강점 외에도 탑립점, 방동점, 와동점, 노은점 등이 글램핑장 형태의 고깃집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전국 체인이다 보니 전국적으로 글램핑장 형태의 가게들이 더 있습니다.


1. 위치

대전 유성구 금남구즉로 1396
영업시간
매일 AM 11:00 ~ PM 10:00

 

제가 방문한 곳은 송강점이었지만, 다른 곳들도 정말 괜찮을 것 같아 보입니다.

가까운 위치로 방문하시는 것을 추천합니다. 전국 체인이다 보니 전국적으로 있습니다!

글램핑 스타일이 아닌 곳들이 훨씬 많기는 하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2. 가게 외부 모습

1) 입구

도착하자 모습인데, 외부에 주차장이 조금 있고, 가게를 중심으로 양 옆쪽에 글램핑을 할 수 있는 곳이 있습니다.


2) 글램핑장

외부에 아이들이 놀만한 작은 수영장도 있고, 카라반도 있고, 텐트도 있습니다.

글램핑장 쪽에는 화로가 있어서 불을 피워 마시멜로도 구워 먹을 수 있습니다.

이 날은 비가 와서 화로에 불을 피우지 못했습니다. 그 점이 참 아쉽더군요.

 

재밌게도 텐트 안에 에어컨도 있어 시원하게 있을 수 있습니다.  서큘레이터도 있어서 에어컨 바람도 공간 안에 다 퍼뜨릴 수 있습니다. 덥지 않게 있을 수 있어서 정말 좋았습니다.

 

글램핑장 안에 음식물 수거함, 식사 수거함, 그리고 그 외 필요물품들도 다 있습니다.

모기도 많아서 전기모기채도 있습니다.


3. 가게 내부 모습

1)  실내 모습

간편하게 세트 메뉴도 있습니다. 냉장고에 고기류, 야채 및 버섯, 소시지, 주류 및 음료류,  아이스크림, 과자류, 라면류 등 한쪽에 세팅이 잘 되어 있습니다. 여기서 필요한 품목을 더 사도 됩니다. 직원에게 이야기하시고 결제하시면 됩니다.

주말, 공휴일에는 세트 구성이 안 된다고 하니 이 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2) 키즈카페 존

 

한쪽에 키즈카페가 정말 잘 마련이 되어 있어서 좋습니다. 아이들이 고기를 먹다가도 또 가서 즐겁게 놀 수도 있으니 좋더군요.


4. 주문 메뉴

메뉴 구성과 글램핑장 이용은 위 메뉴판을 참고하시면 좋습니다. 텐트와 카라반은 가격이 조금 다릅니다.

또한 이용이 가능한지는 미리 전화해보시는 것을 추천합니다. 조금 늦으면 자리가 없을 경우가 많이 있습니다.

 

기본 반찬 구성은 파채와 양파, 쌈을 싸 먹을 수 있는 반찬들과 김치, 된장찌개가 나옵니다. 가게 내부에 준비가 되어 있으니 먹을 때 가지고 나오면 됩니다.

 

소기기 세트를 주문하여서 소시지와 고기를 가져왔습니다. 

 

아이스 박스에는 음료와 얼음을 함께 줍니다. 시원하게 음료를 마실 수 있어 정말 좋았습니다.

 

텐트 밖에 화구와 불판이 있습니다. 화구에는 LPG 가스로 불을 피울 수 있습니다. 불이 정말 셉니다. 그래서 쉽게 탈 수 있으니 주의해서 구워야 합니다. 생각보다 양이 많지는 않아서 돼지고기 한 판도 주문을 했습니다. 

고기의 맛은 정말 좋았습니다. 소고기는 불이 세서 그런지 금방 익더군요. 돼지고기 질도 좋았습니다.

아이들과 맛있는 식사를 하였습니다.


5. 리뷰

가격은 조금 비싸다고 느껴졌지만, 그만큼 아이들이 충분히 놀기도 하고, 충분히 먹고 온 것 같아서 좋았습니다.

특히 아이들을 위한 공간들이 있다 보니 좋았습니다. 날이 좋았고, 아이들의 옷을 챙겨 왔다면 수영장도 이용했을 것 같습니다. 정말 여행 온 느낌으로 즐거운 시간을 보냈습니다. 식후 가게 내부에 카페도 있으니 이용해 보면 좋을 것 같습니다.

캠핑을 즐기고 싶을 때 이용해 보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그것이 아니고서도 주변 한마음 정육식당 가보면 맛이 괜찮으니 그쪽으로 들려보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