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이야기/지역정보

[배달맛집] 돈까스와 고기를 같이 주는 도시락 / 가오클라쓰 /

정직한 일상나눔 2022. 6. 25. 09:55
반응형

안녕하세요!

아는 것은 나누고 모르는 것은 공부하는 이댈 입니다!

 

솔직하게 있는 그대로, 대놓고 이야기하는 포스팅을

시작해보겠습니다!


아이들과 함께 밥을 먹을 때마다 항상 고민이 됩니다. 무엇을 먹여야 할까? 어떻게 해주면 더 좋아할까? 건강을 생각하면서 먹을 수 있는 것은 무엇일까 말이죠. 아이들도 좋아하고 만족하면서 나도 간편하게 먹을 수 있는 곳은 많지 않습니다. 그러던 중에 집 근처 배달 가능 식당을 배달의 민족으로 보고 있었습니다. 이때 가성비도 좋고 푸짐한 곳을 발견했습니다.

 

가오클라쓰

 

사장님이 이태원클라쓰를 보고 가게명을 지으신 것 같았습니다. 이태원클라쓰처럼 음식에 정성을 쏟으셨던 것 같습니다. 비주얼도 괜찮고, 전체적으로 괜찮았습니다.


1. 위치

대전 동구 은어송로52번길 13 103호

영업시간

매일 AM 10:30 ~ PM 09:30


2. 메뉴

참 다양한 안주들이 있습니다. 그렇지만 그것보다도 더 괜찮은 것은 바로 세트 메뉴입니다.

돈까스를 주문했더니 소불고기도 주고, 제육도 줍니다. 물론 각각 다른 메뉴입니다.

수제돈까스소불고기세트 8,900원 / 수제돈까스제육세트 7,900원

요즘은 이렇게 나오면 혜자라고 말을 합니다.

소불고기덥밥에 8,500에는 반찬이 5가지가 나옵니다.

이 정도면 정말 꽤 괜찮은 구성입니다.


3. 배달

배달 왔을 때 보면 양도 꽤 괜찮았습니다. 1명이서 1세트를 먹으면 정말 배부르다 할 정도의 양이었습니다. 반찬 구성도 다양하고 굉장히 좋았다고 느꼈습니다. 아이들과 함께 먹었는데, 1명이 1세트를 못 먹었습니다. 아이들에게는 엄청 많은 양이었습니다. 성인이 먹었을 때에도 1세트가 정말 배부를 정도였으니 식사량이 적은 분은 많이 못 드실 것 같습니다.


4. 리뷰

바쁜 데 밥을 할 수 있는 정도의 여유가 없고, 반찬도 마땅치 않을 때 가오클라쓰에서 한 번 주문해서 먹는 것도 괜찮을 것 같습니다. 게다가 밥 종류가 아니더라도 다양한 종류의 음식들이 가능한 곳입니다. 가족들과 간편한 식사를 할 때에 꽤 괜찮은 곳으로 생각이 들었습니다.

 

바쁜 때에 아이들과 꽤 괜찮은 밥을 먹었습니다.

 

반응형